2018년 11월 25일 일요일

세종시 코지빌 타운하우스 단독주택지 분양가격 알아볼까요~~

안녕하세요 ~~~
 
세종시 날씨가 너무 좋네요
 
 
이런날씨에는 세종시 근처 가까운곳에
가볼만한곳들이 많은데요
 
나들이 하기 좋은 날씨네요
 
겨울이 오면 추워지기 전에 함 가보시는게...
 
 
세종시 아파트분양권 프리미엄이
장난이 아니죠..ㅋㅋ
 
 
물론 세종시 아파트청약관련 문의도
많으신데요 그래도 세종시 실거주 입주를
원하시는 분들은
 
12월 예정인 1-5생활권 어진동
 
한신더휴리저브2 주상복합 아파트
 
모델하우스가 열려서 분양예정이네요
 
물론 한신더리저브 상업시설 상가도
오픈한다하니 궁금하시면 연락주세요
 
 
tel:010-4735-1214
 
 
 
 
 
세종시 코지빌 타운하우스 분양가격 시세정보
 
소개해 드릴께요..
 
분양세대 43세대
1-1생활권 고운동 894번지
 
토지분양가격
4억6천만원부터~~~
4억5천만원, 5억3천만원,5억7천만원
8억5천6백만원, 9억1천6백만원
 
다양한 분양가격이 있네요
물론 평당 분양가격은 430만원 선
 
 
 
 
타운하우스 분양매물중에서
건축이 지어져서 판해하는 매물도 있는데요
 
세종시 리치먼드힐
분양가격은 8억2천만원부터~~구역별로
차이가 있습니다
궁금하시면 아래클릭하시면
리치먼드힐 분양 정보입니다
 




 










 
 
 
토지만 분양하는 타운하우스 매물중에서
세종 노블테라스 분양정보는
아래 클릭.....
 
 
 
 
코지빌 내부도면 함 볼까용

























 
 
세종시 블럭형 단독주택지
타운하우스 는 고급단독주택지라 보시면 되는데요
물론 공동주택이라 생각하시면 편해요
 
 
세종시 입주원하시는 실입주님들도
선호하는 타운하우스
 
세종시 타운하우스 문의 환영
 
분양매물은 중개수수료 NO
 
편한게 공인중개사 에게 상담받으세요
 
전화연결
 
 
 
 
 
 
 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